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새우 맛집을 찾아서 - 마린 왕 새우

by [바가지] 2017. 9. 2.
반응형

 

새우의 맛을 보라~ 마린 왕 새우

 

 

 

어제는 재료가 다 떨어져 못 사먹고, 더디어 오늘 왕 새우 튀김의 맛을 보았다

 

들어가는 입구 옆으로 주방이 보이도록 되어 있어, 왠지 마음에 들었다 

 

마린왕새우

 

왕새우튀김과 왕새우강정 중 무엇을 포장해 갈까 고민하다

뭐가 맛있어요? 라고 물어 보았다

지금은 왕 새우튀김만 된다고 하니 고민 해결 깔끔하게 끝 ^^

 

새우종류

 

그렇게 새우튀김을 사서 집으로 돌아 왔다

이것이 바로 새우~ 튀김

일단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새우

 

한입 꽉~!!  내가 좋아하는 딱 그 맛

특히, 튀김 옷이 너무 바삭바삭하게 잘 입혀진 것 같다

 

새우또한입

 

새우 살도 탱글탱글하고 맛있다

야식으로 항상 치킨이였는데 이제 하나의 메뉴가 더 생겼다

둘이서 먹기엔 적당한 양인 것 같다

내가 시킨 건 小(일만원)

치킨 가격이 너무 비싸져 부담스러웠는데

가격도 야식으로 먹기 적당한 것 같다 

 

새우한입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오늘 처음 먹어보는 레몬 맛 이다

 

시원한음료

 

새우는 소금구이가 최고인데

다음에는 가계에서 왕 새우 소금구이를 먹어보고 싶다

 

또 하나 먹어 보고 싶은 건

라면 ㅎㅎ

튀김새우 포장을 기다리며 둘러보던 중

가계에 앉아 먹던 손님들 중 라면을 드시던 분들이 기억난다

나도 새우 소금구이와 라면(새우라면이겠지)을 맛보고 싶다

 

 

창원 진해에 새롭게 생긴 마린 왕 새우 집

광고를 위한 글이 아닌, 개인적인 생각으로 포스팅 해 본 글입니다

 

 

네이버 지식 백과

[ 새우 ]

전 세계 2,500여 종. 담수, 기수, 바닷물 등에 분포하지만 대부분 바닷물에 산다고 합니다.

무리를 지어 사는 습성이 있으며, 연안을 비롯한 대륙붕 또는 강어귀에 서식 합니다

키토산, 칼슘, 타우린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설프지만 ERunJOY의

오늘의 한마디

 

"먹은 음식은 몸을 움직이는 에너지가 되고,

먹은 지식은 움직이는 몸을 지혜롭게 행동하게 만든다 "

 

"음식을 먹는 만큼 지식도 먹자"

 

- 2017년 9월 2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