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가이드

에어프라이어 어떤 제품이 좋을까(추천 BEST)

by [바가지] 2022. 3. 1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기존에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던 분도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오래되어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경우도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하거니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 제품을 사게 되는 경우도 많죠.

따라서 한번 구매할 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 조건

1. 용량은 넉넉하게

용량이 적으면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도 제한을 받게 됩니다.

또한 많은 양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기 전에는 딱히 큰 용량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고 사게 되지만 막상 사용하다 보면 많은 용량 또는 넓게 펴서 조리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2. 건강을 생각한 스테인리스 제품

내부가 스텐이라고 하지만 많은 제품들이 스텐이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벽면, 바닥, 열선, 조리도구까지 스테인리스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건강과 가족을 건강을 생각한다면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다양한 요리에 실용적인 기능

생선구이, 삼겹살 구이, 통닭 등 다양한 요리를 하기에 실용적인 기능이 제공되는 제품이 좋습니다.

특히 360도 회전 로티세리 기능은 내부에 열을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음식에 열기가 골고루 전달되도록 도와줍니다.

 

4. 어떤 요리도 간편하게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복잡하거나 어려우면 몇 번 사용하다가 사용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결국 그대로 몇 년씩 방치하게 됩니다.

따라서 간편하게 온도는 물론 시간 조절 등 사용이 간단하고 편해야 합니다.

 

사용후기 제품 소개

사용후기 제품은 픽팁이라는 사이트에서 적은 글입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에 대한 사용후기로 1년 이상 사용한 후기에 대하여 작성되어 있습니다.

바스켓형과 오븐형 중에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 1년 사용후기 - 픽팁

처음 샀던 에어프라이어는 바스켓형이었습니다. 하지만 1년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 오븐형으로 바꾸게 되었죠. 현재 사용하고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 및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picktip.co.kr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 제품

1.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화이트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블랙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그린
422 요리는 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 제품으로 사이즈, 디자인, 화력, 간편함 모두 많은 분들이 만족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추천 제품 조건을 잘 만족하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의 구매평가만 보아도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할인가 확인

 

2.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0L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0L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착한 기능, 예쁜 디자인으로 김소연이 추천하는 보토 주방가전으로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10L'입니다.

All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습니다.

 

색상은 어떤 톤의 주방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화이트, 은은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좋은 베이지 그레이, 고급스럽고 시크한 주방을 완성하고 싶을 때 좋은 블랙이 있습니다.

 

5중 열선 이중 구조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음식 고유의 풍미를 더욱 살려 줍니다.

 

할인가 확인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을 사야 하지'라고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