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66

[알고하자] 주식 초보자가 알아야 할 7가지 주식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은 다양하며, 그중 꼭 기억해야 할 일곱 가지를 이야기해 봅니다. 주식을 시작한 초보자가 주식 시장에 대해 이해하고 투자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주식 기본 개념 주식은 회사의 소유권을 나타내는 것으로, 주주는 회사의 일부를 소유하게 됩니다. 주식 시장은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장소이며, 일반적으로는 주식 거래소에서 이루어집니다. 2. 투자 목표와 시간투자 계획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투자 목표는 장기적인 재무 목표와 일치해야 하며, 투자 시간표를 만들어 투자 기간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자산 분산과 위험 관리 자산을 분산시키는 것은 투자 위험을 줄이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한 종목에 모든 자산을 투자하지 .. 2023. 7. 2.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장점, 유형, 선택, 팁) 기계식 키보드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키보드의 한 종류입니다. 독특한 느낌과 높은 성능으로, 기계식 키보드는 사용자들에게 탁월한 타자 경험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 다양한 유형과 스위치, 선택 과정, 유지 보수 팁 등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 기계식 키보드는 다른 키보드와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요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향상된 타자 경험: 기계식 키보드는 키 스위치가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와는 다르게 개별적으로 제작되어 키를 누를 때 명확하고 감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는 타자 속도와 정확도를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2. 내구성과 품질: 기계식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훨씬 튼튼.. 2023. 6. 22.
조용하고 손이 편한 가성비 키보드 적축 제품 추천 적축 키보드는 리니어(Linear) 방식으로 누를 때 걸리는 부위가 적어 키 압력이 낮고 '찰칵' 거리는 소리가 작습니다. 리니어 스위치에는 적축과 흑축 제품이 대표적이죠. 따라서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용하고 싶거나 소음에 민감한 분들이 많이 찾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런 리니어 방식의 제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최고의 가성비 제품을 소개해봅니다. 에이투 유선 텐키리스 기계식 적축 게이밍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를 고를 때는 종류에 따른 특징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적축은 위에서 이야기했듯 소음이 적으면서 경쾌한 타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장소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청축 제품으로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 특징 소개 동시 입력 시 발생하는 에러를 전면 .. 2022. 10. 7.
에어프라이어 어떤 제품이 좋을까(추천 BEST) 에어프라이어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기존에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던 분도 다른 제품으로 바꾸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오래되어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경우도 있지만 생각보다 불편하거니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 제품을 사게 되는 경우도 많죠. 따라서 한번 구매할 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 조건 1. 용량은 넉넉하게 용량이 적으면 조리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도 제한을 받게 됩니다. 또한 많은 양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기 전에는 딱히 큰 용량이 필요 없다고 생각하고 사게 되지만 막상 사용하다 보면 많은 용량 또는 넓게 펴서 조리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2. 건강을 생각.. 2022. 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