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일반

에드샌스 수익을 위한 좋은 키워드 찾기 - 블로그비서

by [바가지] 2017. 11. 1.
반응형

에드센스 수익 실현을 위한 첫 걸음

키워드 선정



에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방문자 수 입니다.

에드센스의 경우 평균 클릭률(CTR)이  약 0.2%~0.3% 라고 이야기 합니다. 제가 한달 정도 경험 해 본 결과도  한달 평균 클릭률이 0.2%~0.3%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 CTR은 광고가 클릭된 횟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클릭수 ÷ 노출수 = CTR)


만약, 평균 클릭률이 0.2%~0.3%로 발생된다면 중요한 것은 방문자 수 입니다.

그럼 다음으로 생각해 보아야 할 것 방문자 수는 어떻게 늘릴 수 있는가 입니다.

방문자 수와 비례하는 것들을 찾아보면 그 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검색상위노출 ← 블로그지수 ← 양질의 글을 꾸준하게 포스팅 하는 것

■ 검색상위노출 ← 키워드      ←  좋은 키워드(키워드 검색시 블로그 방문 빈도가 높은 것 등)


크게 블로그 지수와 키워드에 의해 검색상위노출이 이루어지고, 검색상위노출이 잘 되면 자연스럽게 방문자 수도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키워드 선정의 중요성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처럼 블로그 운영 목적중 하나가 수익발생인 분들은 키워드 선정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블로그비서라는 사이트를 소개 해 드립니다.

블로그비서에서는 내키워드관리, 수익키워드찾기, 키워드조합기 등의 기능을 제공 해 주고 있습니다.

물론, 유로인 기능들도 있습니다.


블로그비서 - 키워드 찾기


저는 무료회원 가입하고  네이버 연관 키워드, 자동완성 키워드 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키워드조회 자동완성 키워드


마침, 블로그비서에서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7일간 무료 체험)

무료 이벤트에 참여 해 보고, 좋다라고 생각된다면 지속적으로 이용 해 볼 생각입니다.

블로그 수익을 원하신다면, 한번 무료 이벤트에 참여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비서 무료 이벤트


수익을 늘리려면 무엇보다 키워드를 공량해야되는 것은 정답일 것입니다.


키워드공략


좋은 키워드 공략으로 많은 수익을 발생 시킬 수 있길 기대 해 봅니다.


좋은 키워드 찾기 블로그비서 사이트 구경하기

반응형